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에, 응원과 격려속에 한 권의 책을 완성했습니다.

 

오늘(4월 11일)부로 온라인 서점에서, 
내일(4월 12일)부터는 커피엑스포 현장에서, 
다음주부터는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4월 14일)에 커피엑스포 마케팅 스테이지에서 진행하는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독자 여러분들을 만나러 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실용 커피 서적>

 

이제 서른이지만, 
반평생 커피를 마셨습니다!


열다섯에 처음 커피를 마시고 사랑에 빠졌다.
대학 합격증을 가져오면 커피 내리는 법을 알려준다는 말에 입시공부에 매진했다.
캠퍼스 노천카페를 열어 직접 볶은 원두와 커피를 팔았다.
커피 없는 하루를 상상할 수 없어 장기복무를 무릅쓰고 학사장교를 택했다.
커피 덕분에 직장을 얻어 바리스타의 꿈도 이뤄봤다.
여유가 될 땐 커피 여행을 떠나 하루에 다섯 곳씩 카페를 돌아다닌다.
커피를 평생 마시기 위해 매일 아침 양배추즙을 마신다.

모름지기, 무엇인가를 사랑해 취미로 가진다는 것은 약간의 희생과 커다란 절제를 통해 엄청난 기쁨을 얻는 일이다.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

Yes24
http://www.yes24.com/Cooperate/Naver/welcomeNaver.aspx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

영풍문고
http://www.ypbooks.co.kr/book.yp?bookcd=100945280&gubun=NV

반디앤루니스
http://www.bandinlunis.com/front/product/detailProduct.do

브런치에 연재중인 '커피 생활자의 탐구일기'가 6회차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연재는 단행본을 염두에 두고 시작한 작업입니다. 연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내내 꾸준히 책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고, 그 결실이 이제 곧 한 권의 책으로 나오게 됩니다.

 

제목은 『실용커피서적 - 커피 생활자의 탐구일기』입니다.

 

출간 예정일은 12일 전후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물론 그동안 연재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브런치에서 가장 먼저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서점에 예약판매가 등록되는 즉시, 여러분께 소식전하겠습니다.

 

더불어, 출간을 기념하여 북콘서트도 진행합니다. 

 

북콘서트는 4월 14일 일요일 오전 11시, 코엑스 커피엑스포 전시관 A홀과 B홀사이 마케팅스테이지에서 열립니다. 한 잔에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부터, 커피가 예술과 일상 그리고 꿈이 되는 이야기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저 또한 책을 직접 만져보지 못해 실감이 안나네요. 직접 책을 들고 여러분과 마주해야 한 권의 책이 또 탄생했음을 실감할것 같습니다. 연재동안 보여주셨던 많은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뱀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커피엑스포 A홀과 B홀 사이에 있는 '블랙워터포트'부스에 참여합니다. 14일 북콘서트에 시간을 맞추기 어려우신 분들은, 기회가 되신다면 엑스포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추『실용커피서적』 『실용커피서적』 추

 

 

+ Recent posts